있잖아요. 막.. 하루에 몇번이고 죽고싶다, 아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onp
·6년 전
있잖아요. 막.. 하루에 몇번이고 죽고싶다, 아니면 죽는 생각을 해보신 적 있을까요. 항상 착한아이로 살다보니 이런 이야기를 부모님한테 하지도 못하겠고.. 너무 슬퍼요. ... 그냥.. 딱 한번이라도 누군가한테 털털 털어놓고싶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cvcvcvcv
· 6년 전
왜 그런 생각이 드는지 얘기해줄 수 있을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p (글쓴이)
· 6년 전
@vcvcvcvcv 왜.. 인지는.. 잘 기억이 안 나지만.. 학교를 다니고 계속 그런 생각이 드는 거 같아요. 조금 힘들다 말했더니 분명 굉장히 착하고 좋은 애였는데 왜 그렇게 우울한 생각만 하냐고 그런 소리도 많이 듣다보니까... 억지로 참고.. 그러길 많이 반복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이런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cvcvcvcv
· 6년 전
음.. 아마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 것 같아. 반말해서 미안하고.^^; 배려심이 많고 주변 사람들을 위할 줄 아는 훌륭한 학생인 것 같네. 애쓰고 노력한 모습이 상상이 되서 참 기특하고 대견하다. 그래도 너무 힘들 때는 이렇게 마카에도 얘기하고 그랬으면 좋겠어. 내가 삼십년 넘게 살아 보니까, 우선 내가 즐겁고 행복한 사람이 되는게 제일 중요하더라. 그리고 보통 사는건 힘든거란 얘길 많이 하는데, 나는 삶이라는 게 꼭 견디고 버티고 참는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아. 분명 행복하고 즐거운 게 아닐까 싶어. 부디 네가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고 즐겁게 웃고 떠드는 그런 학창시절 보내길 바래. 그리고 네 대견한 모습이 참 사랑스럽고 예쁘다. 힘내라곤 하지 않겠지만, 응원할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p (글쓴이)
· 6년 전
@vcvcvcvcv 뭔가 하루종일 우울해져 있었는데 써주신 글을 읽고 그나마 기분이 조금 나아진 거 같아요. 응원해주셔서 엄청 기뻐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