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미쳤나봐요 , 이제는 학교에서 대놓고 자해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나 미쳤나봐요 , 이제는 학교에서 대놓고 자해하고 , 바느질로 수행평가 봤는데 그 바늘로 선생님 몰래 입술 찌르고 , 손등 , 손목 그었어요 . 내가 ***인가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hocozyboy
· 6년 전
안돼요 안돼요요ㅡ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gihocozyboy 나도 내가 이상한건 알아요 .. 근데 자해가 나쁜걸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jin98767
· 6년 전
자해는 나쁜 것이라서 하면 안되는게 아니에요. 글쓴이의 몸이 상하기 때문에 하면 안되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in1073
· 6년 전
자해가 나쁜건 아니에요. 누구든 자기 몸을 함부로할 권리가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의 자해에 대한 인식이 좋지 못해요. 만약 자해하는것을 같은반 학생들에게 들켰을때 뒤에서 나올말은 감당해야해요. 그런데 왜 학교에서 했나요? 학교에서 안좋은 일이 있었어요? 학교사람들한테 알리고싶었나요? 아니면 갑자기 화가나서 이성을 잃었나요? 왜 학교에서 했는지 궁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in1073
· 6년 전
전 자해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자해하면 스트레스가 잘 풀리더라구요. 크게 흉이남게 하지않는이상 힘들고 견딜수없다면 자해도 방법이 될수 있어요. 이상한게 아니니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jain1073 그냥 제가 여사친보다 남사친이 더 많고 친구들이랑도 잘 어울리지더 못하고 .. 제가 왜 못어울리는지 저도 모르겠어서 그냥 갑자기 위로받고 싶은 마음에 친구르 불러서 바늘보고 안아프다면소 하다가 저혼자 짝몰래 쌤몰래 했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in1073
· 6년 전
관심이 필요하신것같네요. 비꼬는게 아니라 정말 그런것같아요. 힘든상황을 알아줬으면 좋겠나요? 마음이 안좋네요..ㅠㅠ스트레스를 많이 받고계시는것같아요..마카님을 괴롭히는 문제가 해결된다면 자해하는것도 사라지겠지만..자기 자신이 싫으세요? 아니면 뭔가 더 불쌍해지고싶으세요? 전 절 불쌍하게 만들고싶은마음에 자주했어요. 자해하는걸 그만두실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학교에서 하는것은 굉장히 섯부른 행동이에요. 혼자있을때 하는게 나을것같아요. 만약 소문이라도 난다면 그뒤의 상황이 감당이 안되실수 있어요. 고민을 털어놓을수 있는 가까운 사람이 있나요? 말을 하는것도 스트레스를 덜을수 있는 방법중 하나에요. 그리고 마카님도 힘든일을 말하지 못해서 괴로우신상태인것같아요. 그마음이 자해로 표출되는거고. 만약 없으시다면 여기비슷한곳이나 여기에 고민글 올리시는건 어떠세요? 모르는사람한테라도 털어놓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wo12345
· 6년 전
자해를한다고 이상한사람이라는건 아니라고봐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