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관계 하 진짜 언니때문에 너무 짜증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하 진짜 언니때문에 너무 짜증나요...겨우 각방쓰게 된지 일년반도 안됫는데 그동안 참 많은일들이 있었네요 지맘대로 방에들어와서 허락도 없이 제물건을 뒤지질않나 가져가질않나...5살차이나고 성격도 정반대에요 저는 소심하고 온순하고 언니말에 꼼짝을 못하고요 언니는 기세고 무조건 자기말안따르면 폭언에 협박에 폭력적이기까지 합니다.욕도 많이하고 말투도 거칠고 무뚝뚝한데다가 조금이라도 자기맘에 안들면 소리지르고 욕하고요. 진짜 같이사려니까 미치겠네요...항상 이래라저래라 명령조구요.다른자매들도 이러나요...진짜 맘같아선 말한마디 계속 안하고 남처럼 지내고싶은데 이게안되니...저는 정말 30대 40대되서도 언니랑 계속 사이안좋을것같습니다 엄마아빠는 좋은데 언니가 너무싫네요...사이좋은자매들 부럽습니다...매일매일이 스트레스받고 힘드네요 그렇다고 제가 독립할수있는상황도 아니고 요새 연락할친구도 없어서 의지할곳이 없어요...부모님께 편하게 말도못하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coco89
· 6년 전
이..이건 성격 반대의 문제가 아닌 언니의 인성과 개념의 문제네요 ^^;;;; 왜 아직도 격리조치 안된것인지???? 보통 5살이면 동생한테 오냐오냐 해주는편인데 특이하네요.. 일이 안풀려서 가족한테 화풀이 하나..? 맞아요 독립은 쉽지 않죠. 근데 보통 사이좋은 자매들은 부모님과 사이가 극도로 나쁜 경우가 많거든요. 님이 가진건 사이좋은 부모님이니 그 무기를 적절히 활용하시는게 어떨까요? 집에선 편하게 있는게 좋으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pococo89 그러니까요ㅋㅋ성격상 부모님한테도 안지려고하고요 무조건 지말이 맞다고생각하는..에휴...절대오냐오냐할성격도아니고요..부모님 사이는 그렇게좋지도 안좋지도 않아요ㅜㅜ진짜 극도로 나쁜건 저희 언니라..진짜 얼굴보기도싫을정도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kxood2
· 6년 전
저랑 비슷한데 전 동생이 그러네요.... 저랑 동생은 같이 자취하는데 글쓴이 언니가 딱 제 동생이네요ㅠ 이건 확실히 인성이 안좋은거 같아요... 자매지만 서로의 물건은 허락받고 써야되는데 손버릇이 안좋아요 그리고 행동이 안좋은 사람은 나중에 꼭 욕은 먹을대로 먹는거 같아요 그냥 저렇게만 살지말자라는 생각으로 살아요... 사회나가면 잘못됬다는걸 알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