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심리 잘 아시는분 제발 봐주세요. 전 남자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wer73
·7년 전
사람 심리 잘 아시는분 제발 봐주세요. 전 남자친구가 있었어요. 그 친구가 매번 저와의 약속만 어기는 바람에 안좋게 헤어졌어요. 하지만 주변에 서로 아는 친구들이 많기 때문에 얼굴 볼 기회가 많아서 그냥 친구로 지내자고 했죠. 친구로 몇달을 지내고 그 친구가 다시 고백을 했어요. 근데 전 예전의 과거를 생각하면 돌아가기 싫어서 거절했죠. 그런데 그 친구가 제 친구들을 모아놓고 제 험담을 하고 다닌거예요. 사귀었을때 싸운 얘기들이랑 제가 자기를 갖고 놀았다는 얘기 등등 제 욕을 하고 다녔어요. 사귀었을때도 저를 깎아 내리고 제 잘못으로 돌리는 버릇이 있었거든요. 문제는 친구들도 저를 안좋은 시선으로 보는거였어요... 제 친구들인데 저를 나쁘게 보더군요. 3년이 지난 지금도 트라우마로 남았어요. 왜 저한테 얘기 안하고 제 친구들한테 얘기할까요?? 그 친구와 연애할 때 제 친구들을 소개시켜줬어요. 남사친 여사친 구별없이 다 소개시켜줬는데 지금 너무 후회돼요. 전 아직도 정신적으로 고통받는데 그 친구는 제 친구들과 간간히 연락해요. 친하지도 않은데.... 친구들에게 연락하지말아달라고 부탁했지만 자기와는 아무런 일이 안일어났는데 관계를 끊는건 아니다 라고 얘기해서 그냥 가만히 있어요. 어떻게 해야 친구들한테 멀어지게 할수있죠?? 그리고 그 친구가 왜 저한테 이랬는지 심리를 알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rspslrsp
· 7년 전
사람심리야 본인이아닌이상 알수없는거라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 전애인분이 좀 유치하게보이네요 친구들한테 험담을 하고다녀서 본인을 나쁘게본다는건 본인의 처신에따라 알사람은 다알테니 신경쓸필요없을거같고 그 전애인분은 그냥 자존심이상하고 화도나고 그래서 그런거같아요 단순하게 그냥그게다일거같아요 개인적인생각이지만 전애인분과 더 친분을 유지하는건 별의미가없을거같아요 끊을수있으면 딱 끊으시고 이번사건으로 진짜 글쓴이님곁에 남을사람과 떠날사람도 나눠질거같네요 힘들겠지만 경험이될수도있을것같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