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때문에 더이상은 못 살겠습니다. 하루하루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가족때문에 더이상은 못 살겠습니다.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에 미쳐버리겠어요 이렇게 살다가는 정말 정신병에 걸려버릴것만 같아서 차라리 죽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제가 왕따를 당해서 자퇴를 했을때도 저에게 해서는 안될 말을 하며 손가락짓을 한 사람들에게 제가 무엇을 이때까지 기대하며 살아왔던걸까요. 사실 딱히 가족때문이 아니어도 현실에 이리저리 치이다보니 숨이 턱턱 막힙니다. 그래도 어떻게든 버텨서 수능 끝나면 친구랑 바다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수능은 커녕 지금 버티는것도 힘듭니다. 일요일날 아침에 평소보다 1시간만 늦게 공부를해도, 일찍자도, 독서실에서 1시간만 빨리와도. 욕을하며 차라리 집을 나가라고하는 사람들에게 더이상은 못 버팁니다 차리리 평생 눈감고 쉬고싶네요. 다음생에는 태어나고 싶지않네요 이번이 마지막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까지는 저랑 같은이유로 힘들어하는 사람들 위로나 해주고 갈랍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nniferrose
· 7년 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space111
· 7년 전
가족이힘들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doc28
· 7년 전
지금 당장 너무 힘들어도 살아보니 이 또한 지나가더군요.. "그때는 참 힘들어했었지" 하고있더군요. 이제는 또 다른 힘든 일이 있지만,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순간 순간을 자신 스스로를 사랑하며 아껴주세요. 가족들의 안좋은 소리는 그냥 흘려들으세요. 대신 살아주는게 아니잖아요. 내 삶은 내가 살아가는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