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가부장제. 술처먹고 딸한테 폭력을 휘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같은 가부장제. 술처먹고 딸한테 폭력을 휘두르고, 먼저 사과도 안하니? ***. 내가 컵좀 치우라고했다고 그게 내가 맞을 일이야? 네가 술처먹고 나한테 사회생활 잘하겠다고 비아냥거린거. *** 사회생활 니가 다 망쳐놨잖아. 가뜩이나 학폭 때문에 그 사람을 알기도 전에 남자라는 점에서 편견에 갇힌거 너무 싫고 혐오스러워서, 그거 겨우 깨고 있었는데. ******야. 진짜 죽고싶다. 어쩜 그리 내가 살아가는 걸 싫어할까. 나만 힘든거아닌거 아는데, 다 힘들어서 그게 더 ***같아. 내 아픔, 상대방의 아픔은 아무것도 아닌게 되니까. 더 아픈사람 있다며. 근데 그거 아니야 ***. 고통의 강도는 주관적이라고 ***들아. 그냥 약먹고 죽고싶다. 물에 잠기고 싶어. 그 아픔에 가라앉고싶어. 그냥 죽고만싶어. 이게 뭐야. 여자라는 이유로 프레임이 쓰워지고, 남자라는 이유로 프레임이 씌워지고. 이게 뭐냐고. 내 눈알 뽑고싶다. 맨들맨들하고 동그란게 젤리같아. 아 그냥 진짜 사라지고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plus
· 7년 전
정말 힘드시겠네요. 글에서 조차 쓰신분의 감정이 생생히 느껴집니다. 이런말 여러번 들어보셨을 수도 있겠지만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고, 나의 행복을 찾게되면 과거의 일들은 다 지나간 일에 지나지 않게 됩니다. 저도 글쓴분과 같은 상황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에 건강문제까지 겹쳐서 힘든 상황에 있지만 내가 원하는 미래, 곧 이루어질 미래를 생각하며 이 시간을 견디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일을 끌어온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지만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guro99
· 7년 전
집에서 나오세요. 당신이 아파할 일이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meone12
· 7년 전
에구 힘드시겠어요 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mindplus 미래... 너무 감사하고 제겐 분에 넘치는 말들이네요.. 너무 힘들고 죽고만 싶지만, 그래도 마카님 말씀대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하고만 있는 것을, 내가 원하는 미래를 생각하니 그나마 힘이 나네요. 제가 오늘도 살아가게 해줄 힘을 주셔서 감사해요. 마카님에겐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였으면 좋겠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plus
· 7년 전
제가 더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니. 사실 지금 힘들어하시는 분에게 어떤 이야기를 한다는 것이 상당히 조심스러웠습니다. 저는 일반인일 뿐이고 어떻게 받아들이실지 모르기 때문에 다만 누군가 쓰니님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역 건강가정지원센터나 도움받고 싶으신 곳에서 한 번 도움 받아보세요. 물론 원하지 않으시면 안하셔도 되구요. 좋아하시는 취미가 있으시면 그 활동도 도움이 될 겁니다. 저도 힘든시절이 있었고 조금이나마 도움드리고 싶었습니다.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