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게 항상 불안하다.내가 사는 이유도 잘 모르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모든게 항상 불안하다.내가 사는 이유도 잘 모르겠고 요새는 힘이 되던 명언들을 봐도 아무 느낌이 안난다. 나와 말한반 섞어*** 않은사람에게 가식적이라는 말을 다른사람을 통해서 들었는데 예전같으면 찾아가서 따졌을 상황인데도 아무렇지 않다. 분명 가슴은 상처받아 아픈데 아무것도 하지 못하겠다. 생각해보면 내가 가식적이게 보일수도 있었을것 같다. 계속해서 남에게 맞춰오느라 바뀌려 노력했던 내 모습이 이제는 이게 난지 나 조차도 모를정도로 바뀌었는데 그 누가 나를 진짜로 바라봐 주겠냐. 진짜 내 모습을 찾으려 자존감을 높히려 내 장점과 단점을 적어내며 내가 고쳐야 할 부분과 남겨야 할 부분을 종이에 써내고 있는데 이게 잘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 나는 어떻게 살아가야 진짜 나를 찾을수 있는것일까. 어떻게 변해야 하는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won124
· 7년 전
유튜브 혜라tv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가?보세요 거기엔 이렇게 나옵니다. 자신의 감정, 마음을 모두 다 인정하라고요. 부정적인 마음 심지어 남을 죽이고 싶은 마음까지도 제가 오늘 실제로 그 방법을 썻습니다. 왕따 트라우마로 어느정도 치유햇지만 완전히 치유되진 않앗는데 오늘 제가 왕따 당할 때 느꼇던 수많은 감정들 마음들을 수첩에 다 적엇습니다. 억울햇구나. 속상햇구나. 무서웟구나. 불안햇구나. 이렇게요 그리고 소리내서 펑펑 울엇습니다. 그 후에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고 엄마가 저에게 자신의 감정쓰레기통을 던져 화를 내도 전엔 속상햇던 것이 이제는 엄마가 나에게 어떤 말을 해도 난! 소중한 사람이다로 바뀌엇어요. 님도 자신이 그동안 두려워서 마주하지 않앗던 상처들,마음들과 마주하고 치유되시길 바랄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yewon124 네 앞으로 그렇게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won124
· 7년 전
네 꼭 치유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