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눈치를 너무봐요 안보고 뻔뻔히 살고싶은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남 눈치를 너무봐요 안보고 뻔뻔히 살고싶은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way15
· 7년 전
나도요,,뻔뻔하게 사는 거 생각보다 어렵죠,,그래도 우리 힌번 뻔뻔하게 살도록 노력해 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won124
· 7년 전
유튜브 혜라tv에 남 눈치를 보는 것에 관한 내용이 나와요. 혜라tv는 마음에 대해 알아가는 채널인데 제가 실제로 보고 치유가 되서 권해드려요. 최고에요 최고 무슨 문제든 신기하게 해결되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kjk77
· 7년 전
전 남눈치 안보고 편하게 사는 사람인데요 그러다보면 정말 나홀로 느낌이 강해지는 편이에요 정말 편하지만 나중에 뭔가 정말 외로울때가 있어요.. 차라리 어떨땐 인간관계에 피곤하고 울고싶을때가 있더라도 그게 심심하진 않고 외롭진 않은것같다는 그런 생각도 들때가있어요.. 혼자서 외로움을 견뎌낼 수 있고 눈치***않고도 충분히 삶을 누릴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정말 그래보세요 한결 마음이 가벼워지실겁니다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LJYN6430
· 7년 전
저도 엄청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지내왔는데요. 저도 엄청 마카님과 같은 고민을 많이 했어요. 남 눈치 안보고 살고 싶다고. 그래서 생각을 바꾸어보기로 했어요. 나는 남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저는 생각보다 남에게 관심이 없더라구요. 분명 소문이아 이야기를 듣는 건 좋아하면서 막상 들어놓고 잊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결국엔 사람마저도 누구였는지 잊어버리더라구요. 그렇게 생각하니 남도 나와 별반 다를 것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도 저사람이 어떤 옷을 입었는지, 어떤 말을 했는지 굳이 시간지나면 기억 못할텐데 왜 나는 남이 나를 기억할지 말지 고민해야하지? 이런 생각이 들어서, 그 뒤론 오히려 남을 좀 덜 신경쓰게 되고 걱정이 줄더라구요-! 그래서 마카님도 생각의 전환을 해보면 어떨까 싶어요?! 남의 시선을 어느 정도 신경쓰는 것도 좋지만 너무 심하면 스트레스이니까 내가 남들을 보는 것돠 남들이 나를 보는 것은 크게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조금 마음이 편하실 것 같아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JAMOND1004
· 7년 전
제 친구도 그렇고 저도 그런게 있어요ㅠ 제 생각엔 남눈치 안보고 사는게 뻔뻔한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남이 눈치주는게 이상한거라고 생각해요!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만약을 가장해서 눈치를 주는 사람이 잇다면 그 사람 눈을 쳐다*** 마세요! 그리고 하던일을 계속하세요. 지금 이방법처럼 눈치를 주는 사람이 없더라도 해보면 어떨까요? 눈치 주는 사람이 없다면 더 수월할꾸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