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조용한 성격인데 항상 학교에서는 밝은 모습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원래 조용한 성격인데 항상 학교에서는 밝은 모습으로 생활하려 노력하다보니,몸이 지치나 봐요. 다 포기하고싶어지네요.내가 없으면 다 해결될것 같고, 시험도 잘 안풀리고, 내잘못이 아닌데도 욕먹고,화풀이 당하고. 정말 살기 힘드네요.그냥 죽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garden (리스너)
· 7년 전
마치 1년 전의 저를 보는것 같네요. 저는 힘들고 지쳤는데 누구에게 말도 못하고 집에서는 걱정할까봐 일부로 더 밝게 다녔어요. 힘들어도 화가나도 슬퍼도 괜찬다 참으면된다 곧 고등학교 끝나니까 조금만더 참자 참자하면서요..근데 결국에는 저만 힘들어지더라고요..맞지도 않는 성격에 텐션 업 ***려니...결국 지금은 화가나면 몸에 상처를 내며 참아야 할정도로 마인드 컨***이 안되요.저는 마카님께서 조용한 성격이셨으면 있는 그대로의 성격으로 있으셔도 좋을것 같아요. 조용히 있으셔도 마카님을 좋아하는 친구는 계속 곁에 있을꺼에요. 그리고 마카님 잘못이 아닌데 욕을 듣다니 얼마나 억울하실까. 정말 제가옆에 있었으면 그사람에게 한마디 해줬을꺼예요!! 힘든일 화나는일 슬픈일 기쁜일 언제든지 얘기해주세요!!항상 귀기울여 듣고있을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moongarden 오랜만에 듣는 위로여서 그런지 기분이 좋네요.내편이 생긴 기분이예요. 덕분에 안좋았던 기분이 날아가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