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최근에 글 올리신 어머니가 신천지 빠지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종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최근에 글 올리신 어머니가 신천지 빠지셨다는 마카님 저도 친오빠가 신천지에 빠진지 5년정도 되가요 거긴 종교의자유가 있다고해도, 결코 다녀도된다고 말할수없는데에요. 왜냐하면 그곳자체가 사람의 자유를 갉아먹거든요. 몇날며칠몇시간을 그곳 성경공부와 교리공부에 매진하게 하고, 인터넷도 자신들의 실체가 드러날까봐 못보게 해요. 심지어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탄'으로 보게까지 사람을 ***로 만듭니다. 자기가 신천지에 못가게 막는사람이 있다면 그사람에게 마귀가 씌었다고 세뇌***거든요. 어머니께서 빠진지 10년이나 되셨다니, 이런저런 어머니를 구하실 방법도 많이 생각해보셨을거 같은데요.. 사실상 본인이 그곳실체를 알아내고 이성이 돌아오지 않는한 아무말을 해도 소용없을거에요.. 저희오빠도 그렇거든요. 지금 우리가 할수있는일은 그곳실체를 알게끔 돕고, 그곳이 잘못되었다고 스스로 판단할때까지 지켜봐주는것이 답인것같습니다. 부디 마카님도 힘내셨으면 합니다. 사랑하는사람들 중 그곳에 빠진 사람이 있는분들도 힘내셨으면 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whiterose12 빠져나오셔서 다행입니다 마카님~ 그들은 자신이 교주로부터 선택받은, 세상의 특별한 존재가 된마냥 착각하고 살기때문에 그렇게 말한것 같네요. 사이비에 빠지면 그게 제일무섭습니다 현실과 허상을 구분하지 못하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whiterose12 내가 있는곳에 대해 생각해보고 의심하는것조차 아예 못하게 막는것이 자유를 침범하는 것이고 세뇌***는것이지요. 그분이야말로 교육과 세뇌의 차이를 모르네요 허허. 자신을 그곳 교리만 달달달 외우게 하는 로봇으로 만든셈인데 모른다니 안타깝습니다. 마카님이 자신만의 길을 선택하신것 정말 잘하신겁니다~ 누구나 종교로부터 이성을 빼앗기고 미래를 빼앗겨서는 안됩니다. 제 가족을 포함한 피해자들이 하루속히 진정한 자유를 찾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