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특유의 어색하게 업되는 술취한 분위기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나는 그 특유의 어색하게 업되는 술취한 분위기가 싫은데, 제 주변사람들은 저를 이해를 못해요. 나는 이런 분위기가 싫다, 저런 곳 가기가 껄끄럽다. 라고 하면 몇번 가자고 하더니 이상한 사람 취급하더라고요 조용하고 사람 없는게 좋은건데 우글우글 시끌거리고 정신사납고 이해안돼요. 자꾸 가자는 눈치를 주니까 싫은걸 또 싫다고 거절하기도 뭣하고 .... 연까지 끊고 살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omchits
· 6년 전
저도 우글우글 가는 술자리 별로 안좋아해요! 각자의 취향인데 이상한사람 취급하다니, 그분들이 더 이상하네요 마카님과 어울리는 분들을 사귀어보는것을 추천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xitsuh
· 6년 전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 그 사람이 더 이상하네요. 사람의 성향 자체를 애초부터 옳은지 그른지 판단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냥 나와 저 사람의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해야 마땅하죠. 기죽으실 필요없으세요. 나를 부정하는 사람은 그냥 거르세요. 그냥 나를 인정해주고 이해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과 어울리면되죠.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 본인을 사랑하는 것!:)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rong
· 6년 전
시끄러운 자리 갈때는 부르지마라구 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다들 고마워요 ! 제가 아닌건 아닌거니까, 다른 자리에만 불러달라고 해야겠어요..! 그러면서 걸러지는 인연도 있을테고 곁에있는 사람도 분명 있을거에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ny85
· 6년 전
저도 평소에는 전혀 안 그러던 사람들이 술 마시고 업되는, 게다가 시끄럽기까지한 그 술취한 분위기 싫어서 자주 거절하는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