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또 다른 내가 보일때마다 놀라곤 한다 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omto
·6년 전
가끔씩 또 다른 내가 보일때마다 놀라곤 한다 보통 화가날때 나오는 아인데 다른사람이 갑자기 화를 내면 급격히 냉정해진다 물론 그사람 입장에서 뭔가 잘못됫다고 느꼇기때문에 화를 내겟지만 그걸 받아들이는 입장에 잇는 나로서는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으니깐 그러다보면 난 냉정해진다. 상대가 더 화가 날수록 더 냉정하게 그리곤 그사람과의 인연을 정리해 나간다. 이런게 반복되다보니 감정이 사라지고 있는게 아닌가하는 느낌을 받을때도 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s6225 (리스너)
· 6년 전
안녕하세요 리스너입니다^^ 저랑 많이 닮아서 공감이 되네요. 저도 화가 나는 경우가 되면 되짚어보고 역지사지 하려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는 것 같으면서도 화를 제 스스로가 내지를 않으니 실제의 저의 모습이 어떤것인지 헷갈리는 양상이 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한테 배려를 하는것은 좋은 예의라고 봅니다. 그러나, 실제로 친하고 신뢰를 쌓아가면서 한층 더 좋아지는 관게가 되려면 솔직한 내면을 보여줘야 한다고 봅니다. 제가 항상 그런 태도를 취하다보니 오히려 연인분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더군요. 친하지 않은사람한테는 좋은 관계일수도 있지만 친한 사람이면 자신의 모습도 보여주면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