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에 대한 원망으로 이십년 넘게 괴로움 속에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부모에 대한 원망으로 이십년 넘게 괴로움 속에서 살았던 사람입니다. 부모님때문에 괴로워하는 분들이 보여 글을 올립니다. 부모를 증오하며 평생을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나중엔 제 몸이 망가지더군요. 신경 마비가 오고 두통과 위장장애, 불면증을 달고 살았습니다. 되돌리기 힘들 정도의 상태가 되니 깨닫는 게 있더라구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세상엔 별별 인간들이 있고 정신적으로 도덕적으로 너무나 부족한 사람들도 부모가된다는 겁니다. 괴롭겠지만 너무 힘들겠지만 그들에 대한 분노와 원망을 잠시 접어두고 자신에게 집중하셨음 좋겠어요 부모는 바꿀 수 없지만 자신의 환경과 미래는 바꿀 수 있습니다.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다보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망가져요.... 스스로를 귀하게 여기셨음 좋겠습니다 글을 쓰고 나니 어린 날의 저에게 쓰는 편지 같네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iakim04
· 7년 전
힘든 시간을 보내느라 수고가 많으셨네요.ㅠ 글을 읽어보니까 공감이 되내요. 좋은 조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space111
· 7년 전
아너무공감되요..저도지금멍하고 맘통제가안되고 .. 힘듦을 느끼지도 느낄수도없어요 스트레스장애온 상태인데도. 환경이정말중요한데.. 자신에게 집중하기가 쉽지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12
· 7년 전
오늘 같은 이유로 울적해져서 카페들어왔는데 위로받네요 감사합니다 우리모두 귀한존재인데 우리를 귀하게 여기지 않는 사람때문에 아파하기엔 우리가 너무 아까운거겠죠?